4월 24일 교회소식 작성자 섬김이 작성일22-04-24 13:43 조회152회 댓글0건 관련링크 목록 답변 본문 1.2022년도 우리 교회 표어는“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”입니다. 올 한해 전도로 영혼을 살리는 일에 말씀대로 순종하는 성도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.2.지난주 남대구노회 목사 세미나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고 왔습니다. 기도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3.다음주 예배 후 정기 제직회로 모입니다.4.다음 주일은 어린이주일로 드립니다.5.교회의 부흥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물티슈와 전도지를 통해 이웃전도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.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목록 답변